순번 | 모델명 | 규격치수 (mm) |
자재소요량 | 원산지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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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형링 반사지 (%) |
EVA (%) |
EPDM (%) |
양면본드 (%) |
비닐 (%) |
종이 (%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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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CS1-1 | 120*15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2 | CS1-2 | 150*15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3 | CS1-3 | 180*20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4 | CS1-4 | 200*20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5 | CS1-5 | 200*25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6 | CS1-6 | 200*30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7 | CS1-7 | 250*300 | 0 | 40 | 50 | 4 | 0 | 6 | 대한민국 |
8 | CS2-1 | 200*200 | 3.5 | 38 | 48 | 3.5 | 2.5 | 4.5 | 대한민국 |
9 | CS2-2 | 200*250 | 3.5 | 38 | 48 | 3.5 | 2.5 | 4.5 | 대한민국 |
10 | CS2-3 | 200*300 | 3.5 | 38 | 48 | 3.5 | 2.5 | 4.5 | 대한민국 |
11 | CS2-4 | 250*300 | 3.5 | 38 | 48 | 3.5 | 2.5 | 4.5 | 대한민국 |
· 모르타를 줄눈재는 부착 강도가 매우 약하고, 수명이 짧고, 외부 충격과 차량 진동에 의해 쉽게 파손 및 유실된다.
· 모르타르 줄눈은 하절기와 동절기에 경계석의 수축과 팽창을 흡수하지 못하여 경계석이 파손되고 뒤틀리게 한다.
· 파손된 모르타르가 도로로 유입되고, 유격 공간으로 보도블록 층의 모래와 토사가 유출되어 비산먼지화 되고 환경오염을 유발시킨다.
· 도로 미관을 헤치며 시민의 안전을 위협한다.
· 보도블록 침하 및 파손의 원인이 된다.